티스토리 뷰

1 내가 인자와 정의를 노래하겠나이다 여호와여 내가 주께 찬양하리이다

주님, 주님의 사랑과 정의를 노래하렵니다. 주님께 노래로 찬양드리렵니다.

I will sing of your love and justice; to you, O LORD, I will sing praise.

 

2 내가 완전한 길을 주목하오리니 주께서 언제까지 내게 임하시겠나이까 내가 완전한 마음으로 내 집안에서 행하리이다

흠 없는 길을 배워 깨달으렵니다. 언제 나에게로 오시렵니까? 나는 내 집에서 흠이 없는 마음으로 살렵니다.

I will be careful to lead a blameless life- when will you come to me? I will walk in my house with blameless heart.

 

3 나는 비천한 것을 내 눈앞에 두지 아니할 것이요 배교자들의 행위를 내가 미워하오리니 나는 그 어느 것도 붙들지 아니하리이다

불의한 일은 눈 앞에 얼씬도 못하게 하렵니다. 거스르는 행위를 미워하고, 그런 일에는 집착하지 않겠습니다.

I will set before my eyes no vile thing. The deeds of faithless men I hate; they will not cling to me.

 

4 사악한 마음이 내게서 떠날 것이니 악한 일을 내가 알지 아니하리로다

구부러진 생각을 멀리하고, 악한 일에는 함께 하지 않겠습니다.

Men of perverse heart shall be far from me; I will have nothing to do with evil.

 

5 자기의 이웃을 은근히 헐뜯는 자를 내가 멸할 것이요 눈이 높고 마음이 교만한 자를 내가 용납하지 아니하리로다

숨어서 이웃을 헐뜯는 자는, 침묵하게 만들고, 눈이 높고 마음이 오만한 자는, 그대로 두지 않으렵니다.

Whoever slanders his neighbor in secret, him will I put to silence; whoever has haughty eyes and a proud heart, him will I not endure.

 

6 내 눈이 이 땅의 충성된 자를 살펴 나와 함께 살게 하리니 완전한 길에 행하는 자가 나를 따르리로다

나는 이 땅에서 믿음직한 사람을 눈여겨보았다가, 내 곁에 있게 하고, 흠이 없이 사는 사람을 찾아서 나를 받들게 하렵니다.

My eyes will be on the faithful in the land, that they may dwell with me; he whose walk is blameless will minister to me.

 

7 거짓을 행하는 자는 내 집안에 거주하지 못하며 거짓말하는 자는 내 목전에 서지 못하리로다

속이는 자는 나의 집에서 살지 못하게 하며, 거짓말하는 자는 내 앞에 서지 못하게 하렵니다.

No one who practices deceit will dwell in my house; no one who speaks falsely will stand in my presence.

 

8 아침마다 내가 이 땅의 모든 악인을 멸하리니 악을 행하는 자는 여호와의 성에서 다 끊어지리로다

이 땅의 모든 악인들에게 아침마다 입을 다물게 하고, 사악한 자들을 모두 주님의 성에서 끊어버리겠습니다.

Every morning I will put to silence all the wicked in the land; I will cut off every evildoer from the city of the LORD.

 

 

 

아멘 아멘~~